바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인데요. 여러분이 마케팅 수신동의를 한 경우 99%는 ‘광고 전화’ 1%는 업무전화가 온다고 보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카드사용 내역 문자가 오는 번호랑도 똑같다 보니까 무심코 전화를 받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래와 같은 케이스로 전화를 많이 건다고 하네요.
- 신규 카드 발급관련 (리볼빙 신청 / 대출 / 카드론 신청 권유)
- 카드 발급 광고 (이 카드가 말이죠~)
- 상품 안내 (보험성상품…)
중요 결제 문자등도 이 번호로 오기 때문에 차단하기도 애매한 그런…… 경우랄까요? 하루에도 많게는 5~6번 전화가 오기도 하고 정말 귀찮습니다.
광고 수신 동의 철회하기
먼저 국민카드 홈페이지 ‘회원’ 이여야 합니다. 회원가입까지 해야해? 하시겠지만…… 필요하더라구요?
- 국민카드 홈페이지 접속
- 보안프로그램 설치..
- 상단 메뉴 ‘My KB’ > 혜택정보(마케팅) 수신 동의
- 혜택정보(마케팅) 수신 정보 변경 란 ‘비동의’ 처리하기.
- 혜택정보(마케팅) 수신 동의 변경 버튼 눌러서 저장.
혹은 전화 온김에 마케팅 관련 수신동의를 거절로 변경해달라고 (연락 안오게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대부분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국민 카드 발급 TM 보단 여기서 신규 발급 신청하세요.
아무래도 카드발급은 여러 혜택을 받는게 좋은데~ 네이버랑 카카오 둘다 신규 카드 발급할 때 15~21만원 가량의 금액을 포인트로 환원해주기 때문에 꼭 발급받으려는 카드가 그런식으로 페이백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https://new-m.pay.naver.com/affiliate-card/home
먼저 네이버 페이 > 금융상품 > 카드를 볼까요
카카오 페이는 ‘카카오 페이 앱’ 설치가 필수에요.
대부분 신용카드이다보니 꼭~ 본인 신용능력에 맞게 계획적으로 발급받아서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특히 연회비가 1만원, 1만5천원 이런식인데 카드 몇개 쌓이고보면 상당히 부담이 되기도 하고, 실적인정금액이 큰 카드들이 많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