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 가쿠빈은 이자카야 등에서 ‘산토리 하이볼’을 만들 때 주로 쓰이는 블렌디드 위스키인데요. 의외로 산토리 가쿠빈은 ‘하이볼용 위스키’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편에 속합니다. 산토리 가쿠빈의 2023년 10월 기준 가격은 3만 3천 980원 입니다(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준). 하지만 이 가격은 1인 1병 제한이 있는 가격대에요.
산토리 가쿠반의 정가는?
산토리 가쿠빈 (산토리 위스키)의 일본 현지 가격은 1600엔으로 한국 대형마트에서는 40,000원 정도의 가격대를 정가로 형성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저렴하지만, 한국에서는 관세, 주류세 등으로 인해 높아질 수밖에 없는 가격….ㅠ
일본에서 왕창 사올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이마저도 제한이 있기 때문에 산토리 가쿠빈을 노리고 계시다면 아래의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3만 5천원에 집앞에서 Get! 하세요.
친구 추천 코드 4MVTJ를 입력하시면 집 근처 와인가게 혹은 파트너 요식업체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산토리 가쿠빈 이외에도 괜찮은 와인 종류가 많을 뿐만 아니라 큰 연휴나 명절때 쿠폰도 많이 뿌리고 있죠. 시중 가격보다 무조건 저렴은 아니지만, 가까운 곳에서 필요한 와인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 입니다.
접속 링크는 한번 더 남겨드릴게요.
https://dailyshot.onelink.me/txCB/34ec45b9
앞으로도 이런 주류 어플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5천원은 회원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혹 저를 추천인으로 가입하시고 픽업이 완료 되신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10분 댓글마다 한 분씩 추첨해서 스타벅스 아아메 기프티콘 혹은 폴바셋 아아메 기프티콘 선물로 드릴게요!
저를 추천인으로 해주신 분들만 해당사항이 있고 ‘이메일’을 꼭 필수로 남겨주세요~!
dinec96253@elixirsd.com
참여합니다